2020학년도 1학기 학사운영 방안 추진을 위한 대학 구성원 협조 요청


우리대학교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국가적인 예방 대책에 맞추어 학생들의
건강한 학교 생활과 학습권 보장을 위해, 개강을 2주간 연기하고 개강(3.16) 후 2주간 재택수업(비대면 수업)을 확정하였습니다.

재택수업이라는 전례없는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효과적인 교육과정 이수와 교육의 질 담보를 위하여 “원격수업 지원단” 구성을 포함한 『2020학년도 1학기 학사운영 방안』을 마련하였고,  
새로운 수업방식 추진에 구성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온라인 시스템(해람인의 e참뜰)을 통해 비대면수업을 진행해야만 하는 교수님들께는 평시의 수업준비 보다 더 많은 노력과 추가적인 준비로 바쁘시겠지만 비대면 수업에 따른 교육의 질이 저하되지 않도록 적극 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전체 학과와 전 부서에 근무하는 조교, 직원 선생님들도 우리대학이 직면한 어려운 여건을 슬기롭게 헤쳐 나갈 수 있도록 각각 맡은 업무뿐만 아니라 교수님들과 학생들의 질의와 민원 해결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솔선수범하여 원활한 비대면수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행정 지원에 적극 노력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학생여러분, 우리대학의 모든 교직원은 대학이 직면한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학생들의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은 물론 학습권이 보장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리며, 학생여러분의 양해와 적극적인 비대면수업(온라인 수업)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강릉원주대학교 구성원 여러분 모두가 한마음으로 단합하여 각자의 위치에서 조금 더 노력하여 주신다면, 현재의 이 어려운 상황도 충분히 극복할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다시 한번 구성원 여러분들의 깊은 양해와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